SERVICE REQUEST
SERVICE REQUEST
서비스 예약문의
서비스 예약문의
※서비스 예약문의 접수전 필수사항 필독 안내※
현재 순차적으로 접수해드리고 있습니다.
당일 접수 완료 문자 못 받으신 고객님들은 익일까지
순차적으로 접수 완료 문자 드리겠습니다.
해피콜은 접수 완료 문자 전송 후 늦어도 3일 이내에 진행됩니다.
스케줄은 해피콜 후 확인 가능하시며,
지역에 따라 스케줄이 상이한부분 양해 부탁드립니다.
구매하신 모든 옵션을 문의사항에 꼭 기재 부탁드립니다.
(옵션이 1개 이상일 경우 문의사항에 수량을 기재해 주셔야 합니다)
실제 판매 사이트에서 구매가 확인되는 옵션과 수량만 접수가 진행됩니다.
온라인 마켓에서 에어컨 클리닝 티켓을 먼저 구매하신 후 접수 시
빨간점(·) 표시가 되어 있는 필수 항목과 접수 첨부 파일에
에어컨 전체가 나오게 찍은 정면 사진을 꼭 올려주셔야 접수 진행이 가능합니다.
(에어컨에 커버가 씌어져 있거나 제품명이 나와있는 스티커만 올려주시면 접수가 불가합니다.)
빨간점이 표시되어 있는 필수 항목 기재 후 사진을 첨부해 주시고
작성버튼 눌러주시면 "작성하신대로 접수하시겠습니까?" 라는 팝업창이 나오고,
확인을 누르시면 정상적으로 접수가 완료됩니다.
평일 오전 9시 ~ 오후 6시 순차적으로 접수 진행을 해드리며
접수 완료 시 "정상적으로 접수되었습니다. 평일 오전 9시 ~ 오후 6시 순차적으로
접수 진행 해드리며 접수 완료시 완료 문자 보내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라는 확인 팝업이 열리고
확인 버튼을 눌러주시면 최종적으로 접수 완료 상태가 됩니다.
*작성 버튼을 여러번 클릭 시 오류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서비스 예약 신청 후 평일 오전 9시 ~ 오후 6시까지 순차적으로
접수를 진행해드리고 있으며 접수 완료 시 접수 완료 문자를 보내드리고 있습니다.
접수 완료 문자를 받으신 후 2~3일 안으로 해피콜이 진행되며 해피콜을 받으신 후
스케줄 확인 및 조율이 진행되십니다.
해피콜을 받으신 후 작업 공간과 에어컨 유격 확인 차 기사님 연락처로
직접 찍은 에어컨 사진을 필수로 보내주셔야 합니다.
기사님께서 사진 확인 후 작업 공간이 부족할 시 서비스가 불가할 수도 있습니다.
참고 부탁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구매 추가 옵션은 실제 구매하신 옵션만 체크 해주세요.
실외기는 외벽에 설치 된 곳, 배수 시설이 없는 곳은 서비스 불가하며 지솔 용액추가 서비스는 에어컨 1대당 티켓 1개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