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RVICE REQUEST
SERVICE REQUEST
서비스 예약문의
서비스 예약문의
※서비스 예약문의 접수전 필수사항 필독 안내※
현재 순차적으로 접수해드리고 있습니다.
주문량이 많아 이용에 불편드려 죄송합니다.
해피콜은 접수 완료 문자 전송후 늦어도 3일 이내에 진행됩니다.
스케줄은 해피콜 후 확인 가능하시며,
지역에 따라 대기가 좀 있으신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당일 접수 완료 문자 못받으신 고객님들은 익일까지
순차적으로 접수 완료 문자 드리겠습니다.
구매하신 모든 옵션을 문의사항에 꼭 기재 부탁드립니다.
(옵션이 1개 이상일 경우 문의사항에 수량을 기재해 주셔야 합니다)
실제 판매 사이트에서 구매가 확인되는 옵션과 수량만 접수가 진행됩니다.
온라인 마켓에서 에어컨 클리닝 티켓을 먼저 구매하신 후 접수 시
빨간점(·) 표시가 되어 있는 필수 항목과 접수 첨부 파일에
에어컨 전체가 나오게 찍은 정면 사진을 꼭 올려주셔야 접수 진행이 가능합니다.
빨간점이 표시되어 있는 필수 항목 기재 후 사진을 첨부해 주시고
작성버튼 눌러주시면 "작성하신대로 접수하시겠습니까?" 라는 팝업창이 나오고,
확인을 누르시면 정상적으로 접수가 완료됩니다.
평일 오전 9시 ~ 오후 6시 순차적으로 접수 진행을 해드리며
접수 완료 시 "정상적으로 접수되었습니다. 평일 오전 9시 ~ 오후 6시 순차적으로
접수 진행 해드리며 접수 완료시 완료 문자 보내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라는 확인 팝업이 열리고
확인 버튼을 눌러주시면 최종적으로 접수 완료 상태가 됩니다.
*작성 버튼을 여러번 클릭 시 오류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서비스 예약 신청 후 평일 오전 9시 ~ 오후 6시까지 순차적으로
접수를 진행해드리고 있으며 접수 완료 시 접수 완료 문자를 보내드리고 있습니다.
접수 완료 문자를 받으신 후 2~3일 안으로 해피콜이 진행되며 해피콜을 받으신 후
스케줄 확인 및 조율이 진행되십니다.
해피콜을 받으신 후 작업 공간과 에어컨 유격 확인 차 기사님 연락처로
직접 찍은 에어컨 사진을 필수로 보내주셔야 합니다.
기사님께서 사진 확인 후 작업 공간이 부족할 시 서비스가 불가할 수도 있습니다.
참고 부탁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구매 추가 옵션은 실제 구매하신 옵션만 체크 해주세요.
실외기는 외벽에 설치 된 곳, 배수 시설이 없는 곳은 서비스 불가하며 지솔 용액추가 서비스는 에어컨 1대당 티켓 1개 입니다.